김봉현, 룸살롱 언제 갔나'검사 접대' 의혹 풀 열쇠


나라를 대표해서 태극마크를 달고 나간 선수들이 경기 전날과 당일에 연달아 폭음했다면 문제의 소지가 충분한 일. 만약 한 매체의 보도가 사실이라면, 선수들은 첫 경기가 열린 3월 9일 정오에 열리는 호주전을 앞두고 전날 밤부터 경기 당일 새벽까지 술을 마셨다는 이야기가 된다. 또 호주전에서 패한 뒤 한일전을 앞둔 상황에서도 술자리를 가졌다는 뜻이다. 반대로 KBO에 따르면 투수 3명은 오사카에서 도쿄로 이동했던 3월 7일과 한국 경기가 없었던 3월 10일에만 스낵바를 출입했다고 주장했다.


강남의 룸살롱 관계자들에 따르면 유흥업계의 대형화는 필수적이라고 한다. 규모가 작으면 ‘나가요걸’들을 확보하는 것도 쉽지 않다. 큰 업소에서 자금력으로 능력있는 영업상무들을 스카우트해 버린 후 여종업원들을 싹쓸이해버리기 때문이다. 자연스레 작은 업소엔 손님들의 발길이 끊기게 돼 유흥업소 규모에 따라 빈익빈 부익부 현상이 두드러진다. 그러면서 장 변호사는 “그런 점에서 이준석 대표의 첫반응은 두 가지 의문점을 남긴다”며 “첫째 이준석 대표에 대한 성상납 의혹에 이 대표의 첫 반응은 "단 한번도 수사 받은 적 없다"였다. '성상납 받은 사실이 없다'라고 하지 않은 이유는 무엇인가.


이에 2022년 1월 유튜브 채널 '구라철'에 올라온 한 영상이 재조명받고 있습니다. 2022년 1월 '구라철'에는 전 야구선수 이대형과 전 배구선수 김요한, 이선규가 출연했습니다. 즉, EBITDA마진율은 매출액 대비 현금창출능력으로 볼 수 있으며, 일반적으로 마진율이 높을수록 기업의 수익성이 좋다고 판단할 수 있다. 도우미의 성접대를 함께 받으면서 공범의식을 통해 서로를 더 친밀한 관계로 이끌어 주는 장점(?)도 있다. 거기에다 룸살롱에서의 접대는 조직과 사회에서 업무 수행으로 관행으로 인정을 해 준다.


우리들이 나오는 것을 본 군중들은 만세를 연달아 부르며 우리가 독립선언서의 장본인들이라는 것을 알자 만세성은 드높은 벽공을 뚫어낼 듯이 높아가며 그칠 줄 모르고 쏟아져 나왔다. 이들 동영상은 여성 종업원들이 속옷만 입고 있는 장면이나 손님들 선택을 기다리는 장면, 실제 주점에서 여성 종업원과 손님들이 어울리는 장면 등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인터넷 동영상 공유사이트인 유튜브에 룸살롱ㆍ풀살롱 같은 유흥주점의 선정적 홍보 동영상이 버젓이 올라와 논란이 일고 있다. 최근 한 여성 커뮤니티에는 박지성이 현역 선수 시절인 2003년 11월 23일, 국내 한 언론에 일기형식으로 연재한 칼럼을 게재하며, 과거 룸살롱을 다녔다고 게재했다. 박지성 재단(JS파운데이션)이 온라인에서 불거진 '박지성 룸살롱' 논란에 대해 강경하게 대응하겠다고 밝혔다.


아주경제의 모든 콘텐츠(기사)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전재, 복사, 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KBO 사무국은 경위서를 검토해 국가대표 운영 규정에 어긋남이 있는지 조사하고 조사위원회를 가동해 후속 조치를 결정할 계획이다. KBO 사무국은 31일 "지난 3월 일본 도쿄에서 열린 WBC 1라운드 기간 술집에서 술을 마신 것으로 지목된 세 선수의 소속팀에는 경위서를, 세 팀을 포함한 9개 팀에는 사실확인서 제출을 요청했다"고 전했다. 이어 “선수들이 모두 성인이기에 (숙소) 출입을 제재하거나 하는 건 없었다. 다만 선수단 분위기가 그렇게 좋지는 않아 선수들과 동행하지 않고 지인하고만 저녁식사를 했다. 잘못된 행동이었다”며 다시 한 번 사과의 뜻을 전했다.


투자자들 중 상당수가 룸살롱과는 거리가 먼 비즈니스맨들이다. 기업형 룸살롱이 등장하면서 이를 위한 전문 경영인도 생겨났다. 이젠 유흥업소가 아니라 유흥업체라고 해야 할 상황이다.


철저히 예약제로 운영하고 있다는 점 때문에 단속이나 신고로부터 어느 정도 자유로울 수 있는 장점도 있다. 그만큼 은밀히 운영되고 있는데 그러다 보니 파티룸 안에 별도의 공간을 마련해 거기서 직접 대마를 키워 손님들에게 판매한 업소가 적발되는 일까지 벌어졌다. 그런데 1종 유흥업소가 아닌 일반음식점으로 영업 신고가 된 파티룸이 훨씬 많은 것으로 알려져 있다. 룸이 구분돼 있는 기존 유흥업소와는 전혀 다른 형태의 공간이기 때문이다. 유흥업소처럼 보이지 않는 공간인 터라 굳이 1종 유흥업소로 신고하지 않는 것. 양측의 설전이 갈수록 거칠어지면서 정치권 안팎에선 네거티브 선거전을 우려하는 목소리도 커지고 있다.


뉴스크라이브코리아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지난 2021년, 한예슬은 남자친구에 관한 의혹으로부터 시작된 '버닝썬 게이트'에 휘말리며 한 차례 구설수에 오른 바 있었는데, 해당 사진 속 남성이 그 인물이 아니냐는 것. 저번에 어느 룸싸롱 접대부가 버림받았다고 자살한거 보고 그런 년들은 다 죽어버렸으면 좋겠다고 생각했었습니다... 저 역시 남편이 새벽 2시 쯤 택시내려서 비틀비틀 걸어오는 거 아파트 위에서 보고 있다가 그 앞에 뛰어내려 죽고 싶었으니까요..


중요한 것은 주머니사정이 맞아야 한다”고 입을 모았다. 대체로 여자들은 안 가거나 못 가지만 이 업소에 갔다 온 사람들은 하나같이 여자와 술을 마셨다고 증언하는 미스테리한 술집. 오피-건마-휴게텔-립카페-유흥주점(풀싸롱,퍼블릭룸,룸싸롱,노래주점)-핸플/키스방-페티쉬-안마-최신업소정보-업소후기-무료 ... 우리아파트 근처에도 모텔촌있는데 아는분이 새로이사오고나서 저녁에 반짝반짝 이쁘다고 애기가 좋아했는데 알고보니 모텔촌... 정부 토지를 99년 무상임대해주고 국영기업이 약 30억 달러를 투자한 데 이어, 일본 오사카처럼 도로와 지하철 등의 인프라도 정부가 지원했습니다. 그 결과 2011년에 시작한 상해 디즈니랜드 사업은 5년 동안 일사천리로 진행되었고 이는 우리나라와 매우 대비되는 행보였습니다.


밤 문화의 꽃 룸살롱밤의 문화는 낮의 문화와는 판이하게 다르다. 낮의 세계가 '생활'과 '건전함'을 모토로 한다면, 화려한 밤의 세계는 이와는 정반대, 즉 '즐거움'과 '쾌락'을 먹고산다. 건실한 한국 경제를 좀먹고 사회적으로도 부정적인 영향을 끼친다고 언제나 손가락질 받지만, 엄연히 굳건한 생명력을 질기게 유지하고 있는 지하경제의 메카이기도 하다. 수요가 있는 곳에 공급이 있다고, 내밀한 거래(접대)와 낮동안 숨겨왔던 은밀한 판타지(쾌락)를 즐기려는 이 땅의 남자들이 대오각성하지 않는 한, 룸살롱 문화는 번창할 수밖에 없다.

오피사이트 추천 분당 오피사이트 강남 가라오케 분당 오피사이트 강남 가라오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